스마트 오피스

그룹웨어

업무 프로세스의 동맥경화, 소통으로 해결해야 합니다.
대검찰청, 문화체육관광부 등 정부부처부터 대기업까지 이미 검증된 솔루션

단순하고 직관적인 올인원(All-in-one) 협업툴

  1. 01 Quick Communication
    • 프로필 조회, 채팅, 커뮤니티 초대, 할일 지정, 즐겨찾기
  2. 02 Activity Stream
    •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모든 컨텐츠를 하나의 뷰로 조회
  3. 03 Applications
    • 뉴스피드, 커뮤니티, 캘린더, 이메일, 전자결재, 지식관리
  4. 04 Organization Chart
    • 조직 변경에 따른 조직도 자동연계
  5. 05 Community
    • 커뮤니티를 통한 그룹 간 협업
    • 조직도와 연동된 조직 커뮤니티
    • 업무별 커뮤니티를 자유롭게 구성
  6. 06 Messenger
    • 개인 또는 그룹 채팅
    • 파일 Drag & Drop
  7. 07 Calendar
    • 개인 및 부서 일정 공유, 할일관리
  8. 08 Mobile Access
    • 실시간 정보 알림, 손쉬운 정보조회 및 전달

SNS 서비스와 유사한 타임라인

  1. 01 나의 메뉴 (내가 봐야할 정보의 카테고리 모음)
  2. 02 검색창
  3. 03 게시글 요약
  4. 04 조회한 사람, 댓글 수 표시
  5. 05 전체 통합 일정
  6. 06 나의 일정 및 할일

한눈에 확인하는 일정관리

  1. 01 일정 보기 (월간/주간/목록)
  2. 02 전체일정, 나의일정, 조직일정 등
  3. 03 실시간 확인
    • 실시간으로 내 타임라인에 내가 참석해야 할 일정 조회 및 참석 여부 승인
  4. 04 조회한 사람, 댓글 수 등 표시

간편한 관리 및
참여 기반의 커뮤니티

  1. 01 나의 커뮤니티
    • 조직도에 의한 부서 커뮤니티
    • TFT, CoP, 동호회 등의 그룹 커뮤니티
    • 구성원들 간의 협업을 위한 문서 및 사진공유, 공지 및 게시글 관리
  2. 02 커뮤니티 검색
    • 외부인을 초대하여 원활한 협업
  3. 03 커뮤니티 정보 및 멤버 관리
  4. 04 커뮤니티 개설

사용자가 익숙한
UI환경을 제공하는 메신저

  1. 01 메신저 퀵다이얼
    • 사진을 클릭하면 편리하게 메신저로 바로 연결됩니다.
  2. 02 대화함
    •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개인, 그룹 간 실시간 채팅이 가능합니다.
  3. 03 대화창
  4. 04 커뮤니티별 채팅, 파일 첨부 및 미리보기, 모아보기